... 축구/프리미어리그

[토트넘] 콘테 "다가오는 카라바오컵 준결승 첼시전에 주전 두명이 코로나 양성 판정으로 빠질 수 있다."

독서조아 2022. 1. 4.

 

[토트넘]콘테 "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첼시전에서 추가 확진으로 두명의 선수가 못뛸 수 있다."

 

토트넘은 다가오는 한국시간 1월 6일(목)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상대로 첼시를 상대해야하는데요.

최근에 또 내부에서 코로나 확진이 생겼나 봅니다.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, 의심이 된다고 하는데요.

아래 킬패트릭 기자의 기사를 보겠습니다.

 

https://www.standard.co.uk/sport/football/tottenham-covid-19-antonio-conte-chelsea-team-news-carabao-cup-b974728.html

 

Tottenham monitoring two suspected Covid infections ahead of Chelsea clash

Tottenham are waiting on two suspected Covid-19 cases in their squad ahead of the midweek Carabao Cup semi-final first leg against Chelsea.

www.standard.co.uk

- 작년 11월~12월에 프리미어리그 내에서 대량의 확진자가 속출하자, 프리미어리그의 프로토콜은
선수와 스태프들은 매일 확진 코비드 검사를 받아야 함.

- 현재 두명의 선수가 코로나 의심 되는 가운데, 아직 100% 확신할 수 없다. 선수들 이름은 밝히지 않을 것.

<그 이후로는 첼시전에 대한 현 상황을 얘기함.>

- 콘테 감독은 이번 준결승 1차전을 위해 첼시 구장인 스탬포드 브릿지로 향하는데, 이는 2018년 7월 첼시 감독을 관둔 이후로 처음임.

- 우리는 트로피를 들기 위해서, 발전해야한다. 이기고 싶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결코 트로피를 들 수 없다.

- 첼시에서 리그 우승과 FA컵을 든 콘테감독은 아직도 부임 당시 첼시 선수들과 스태프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음으로 마무리.

 

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, 아직 확진자로 의심되는 두명의 이름은 확인 불가능해 보입니다.

첼시에서 좋은 기억들이 있는 콘테감독이 오랜만에 첼시 경기장으로 복귀를 하게 되는데 첼시 팬들의 반응도 궁금합니다. :)

 

손흥민 선수도 과거 첼시전 상대로 원더골을 터트린 적이 있었고, 

최근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4골 1도움 총 5개의 공포를 올리고 있는 무서운 페이스인만큼

이번에도 꼭 공포를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!

 

 

 

댓글